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밥

고봉민 김밥 - 매운김밥, 참치김밥 함께 먹기

by 중독오리 2021. 2. 23.
728x90
반응형

고봉민 김밥 - 매운김밥, 참치김밥 함께 먹기

 

안녕하세요 파파닥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고봉민 김밥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고봉민 김밥이 처음 등장했을 때, 돈가스 김밥의 감동 아직도 생생합니다.

정말 자주 먹었었죠.

참치김밥은 기본으로 먹는 아주 맛있는 메뉴이고, 나이가 들면서 매운김밥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봉민 참치김밥과 고봉민 매운김밥 두 가지를 사서 저녁으로 혼밥 했습니다. 

 

고봉민 김밥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기본인 고봉민 김밥이 3000원이고, 그 외 대부분은 3500원입니다. 

김밥천국 김밥과 비교하면 500원 정도 비쌉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이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1. 김밥 포장 - 메뉴 별 스티커 부착

제가 사 온 고봉민 참치김밥과 고봉민 매운김밥입니다. 구분하기 쉽게 스티커 붙여줘서 너무 좋습니다.

메뉴 고를 때  하나는 고봉민 매운김밥을 선택하고 다른 하나는 기본 고봉민 김밥을 주문할까 5초 정도 망설였지만, 기본 김밥 대신 고봉민 참치 김밥을 선택했지요.

남자분들이라면 이 정도 다 먹을 수 있죠. 저는 이렇게 먹으면 정말 크게 포만감 느낍니다. 

 

2. 김밥 크기 - 1줄 12개

포장을 조심스럽게 열어서 한군데로 몰아서 담습니다.

대단하군요, 12개씩 일정하게 썰어 주셨네요. (달인으로 인정합니다.)

1줄에 12개씩 썰면 한입에 딱 먹기 좋습니다. 매장마다 써는 방식이 다를 순 있을 거예요.

 

 

3. 김밥 단면

고봉민 매운김밥 - 기본야채 (우엉, 당근, 시금치), 맛살, 달걀, 단무지에 고기 고추장 양념에 매운고추가 추가 되어 있습니다.

고봉민 참치김밥 -  기본야채 (우엉, 당근, 시금치), 맛살, 달걀, 단무지에 마요네즈 참치가 추가 되어 있습니다.

 

 

고봉민 매운김밥 속 붉은 양념 옆에 고추 보이시나요? 고봉민 매운김밥을 여러 군데서 많이 사서 먹어봤지만, 아주 매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체인점마다 별 차이가 없는 것 보니 매운맛 정도도 관리 하나 봅니다.

 

 

4. 맛 평가

고봉민 매운김밥은 맵기가 아주 천천히 올라오는 맛입니다.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아주 매운걸 선호해서 좀 아쉬운 매움이었습니다. 하지만 깔끔하게 매운맛이어서 고봉민 참치김밥과 함께 먹기에는 정말 좋았죠.

고봉민 참치김밥은 고~소하죠. 다른 참치김밥과 맛이 비슷합니다.

밥양은 작고, 재료가 많은 고봉민 김밥,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 맛있네요.

 

고봉민 매운김밥과 고봉민 참치김밥 이렇게 한 번에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는 김밥 황금조합입니다.

 

5. 아쉬운 점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포장을 했는데 단무지를 주시지 않았습니다.

단무지 하나씩 주워 먹어줘야 하는데,,,

단무지 없어서 김치 꺼내서 같이 먹었습니다. 김치랑 먹어도 아주 맛있지요.

 

김밥 위에 김치를 살포시 올려서 한입에 앙, 와구와구, 쩝쩝쩝, 꿀꺽

잘 먹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