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집에서 완성하는 최고의 닭갈비 만들기 -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by 중독오리 2023. 2. 19.
728x90
반응형

집에서 완성하는 최고의 닭갈비 만들기 -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안녕하세요 파파닥입니다.

오늘은 요리 초보도 집에서 쉽게 맛있는 닭갈비를 만들 수 있는 밀키트 요리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내돈내산

제가 구입한 제품은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매운맛 입니다.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매운맛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한 개는 500g 이에요. 저는 두팩으로 요리했어요. 

원재료 구성에 국산 재료가 많이 눈에 띄어서 좋네요.~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매운맛 정보

1. 밀키트 구성

밀키트 구성은 양념닭고기 1팩과 볶음용 소스 1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놀랍게도 볶음용 소스의 용도는 닭갈비 다 드신 후 볶음밥 해서 먹을 때 넣는 추가소스에요.

기본 소스만으로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요. (굿!)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구성

 2. 조리하기

그냥 닭갈비만 조리해도 되지만, 야채를 추가하면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고 풍미가 살아나서 더 맛있겠죠?

저는 집에 있는 양배추, 버섯, 고추, 마늘 그리고 깻잎을 추가 했어요.

닭갈비에 깻잎은 국룰이지요. 다른 야채들은 없어도 깻잎은 꼭 넣어주세요~

 

<추가 야채들>

우선은 닭갈비 봉지를 뜯어서 냄비에 담아주세요. 닭갈비에는 양념이 섞여 있으니 양념이 따로 필요없어요.

따로 재워놓을 필요도 없고 정말 편해요. 

조리하기도 전인데 벌써 맛있어 보여요.

 

반응형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그리고 그 위에 준비한 야채를 올려줍니다.

야채는 조금 넣으면 안되겠죠?

많이 넣어주세요~ (쏟은거 아님ㅋ)

지금 깻잎은 빼주세요. 나중에 넣을거에요!

타지 않게 중불에 익혀 줍니다. 중간중간 잘 썪어주세요.

거의 완성되었을 때, 깻잎 투하!

 

3. 하림 춘천식 닭갈비 완성

완성된 닭갈비는 그릇에 담아주세요.

야채를 많이 넣어 부드러운 매운맛의 춘천식 닭갈비가 완성 되었어요.

맥주 한잔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추가 볶음용 소스로 볶음밥도 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닭요리는 특히 닭고기 잡내와 손질 때문에 해 먹기 힘든데, 밀키트로 구입하니 손질도 되어 있고 양념도 잘 베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밀키트의 매력이죠.

요리 초보도 훌륭하게 만들 수 있는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내돈내산)

자주 해먹을거 같아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림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로 조리한 내용을 소개했어요.

간편하게 조리가능하고 닭갈비 다 먹은 뒤 볶음밥 용 추가 소스도 제공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포스팅 참고 하셔서 집에서 맛있게 즐겨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