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밥

허닭 닭가슴살 4종 [내돈내산]

by 중독오리 2021. 5. 31.
728x90
반응형

허닭 닭가슴살 4종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파파닥입니다.

오늘은 허닭 닭가슴살 4종을 사서 먹어본 것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개그맨 허경환씨가 판매하는 허닭!

저렴하게 판매하기에 먹기 편한 큐브 4종을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허닭 닭가슴살 큐브 맛 종류는

떡갈비, 깻잎, 치즈, 새우살사 입니다.

 

제가 구매할 때 공동구매로 1+1+1 으로 판매했었는데요,

아래 주문내역을 보시면 각 2,900원 씩 총 금액  11,600원 이었어요.

12봉지에 11,600원이면 엄청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

배송비도 무료였네요. 와우 굿!

 

 

1. 포장

택배는 스티로폼 박스 안에 아이스팩과 비닐팩으로 한번 더 쌓여 있었어요.

제대로 왔는지 확인차 나열해 보았지요.

100g짜리 허닭 닭가슴살 봉지 12개 확인 완료.

 

2. 칼로리

맛 별로 칼로리가 적혀 있습니다. 

다른 건 135kcal인데, 치즈 맛은 150kcal이네요. 15kcal 차이는 아무것도 아니죠.

아래 사진 순서가 제가 좋아하는 맛 순서입니다.

달콤 짭짤한 떡갈비가 가장 맛있어요.

저는 깻잎 맛은 라면에 넣어서 먹습니다.ㅎㅎ

라면에 넣으면 은은한 깻잎 향과 엄청 잘 어울리지요. 거기에 단백질까지 섭취 가능하니 정말 좋아요!

라면 얘기할 거면 제가 칼로리 얘기를 왜 했나 싶네요..

 

3. 구성

아래 사진은 떡갈비 맛과 치즈 새우 살사 맛입니다.

떡갈비 맛은 소스 색깔이 포함되어 연한 검은빛이 나고, 

새우 살사 맛은 연한 붉은빛이 나요. 초록색은 야채 믹스이고, 큐브의 개수는 각 봉지마다 16개씩 들어 있습니다.

더 건강하게 먹기 위해 닭가슴살을 끓는 물에 삶았어요.

건강하게도 먹고, 깻잎 맛은 라면이랑도 먹습니다...ㅎㅎ

 

저렇게 먹으면 단백질이 18g x 2 = 36g,

저 기준으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절반을 채울 수 있어요.

 

물에 삶으면 맛은 좀 떨어지지만, 떡갈비 맛은 그래도 맛있어요.

두 봉지면 저녁식사로도 꽤 괜찮은 거 같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는 허닭이었습니다. 잘 팔리는 건 이유가 있네요.

다음에 다른 제품들도 구입해서 먹어 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