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밥

평창 맛집 황태회관 방문 후기 (내돈내산)

by 중독오리 2024. 1. 20.
728x90
반응형

평창 맛집 황태회관 방문 후기 (내돈내산)

 

겨울 평창 여행 음식 두 번째 후기로 황태회관을 소개하겠습니다.

강원도 황태가 유명하니깐 겨울 여행 계획 중이라면 황태 한번 먹어 봐야겠쥬?

황태회관 주차팁도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평창 편배기 방문했던 것을 소개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해 주세요.

2024.01.18 - 평창 맛집 편배기 방문 후기 (내돈내산)

 

평창 맛집 편배기 방문 후기 (내돈내산)

평창 맛집 편배기 방문 후기 (내돈내산) 겨울 평창 여행 다녀왔어요. 저희는 알펜시아에 머물렀는데요, 알펜시아에 스키와 보드 타러 오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여행 중 저녁을 먹기 위해 폭풍

easylifes2.tistory.com

 

황태회관 위치

황태회관 위치는 네이버 지도 검색 기준으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6km, 모나 용평스키장에서 7.2km에 있어요.

의도하건 아니지만 제가 알펜시아 리조트에 머물러서 제가 방문한 음식점들은 모두 같은 동네에 있네요.

아무튼 가까워서 방문하기 편하고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찾아가실 때 소소한 팁 하나 소개하자면, 평창스키점프대를 경유해서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평창스키점프대를 따로 방문한 계획이 아니시라면, 가는 길에 있으니깐 가까이서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황태회관 예약문의: 033-335-5795

 

황태회관 주차는 옆에 샛길이 있는데, 그곳에 하시면 됩니다.

샛길에 주차하면 옆문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정문 간판은 더 크고 화려해요. 전 옆문으로 들어가서 옆문 사진 밖에 못 찍었어요.

황태회관 옆문

황태회관 메뉴

황태회관에는 황태 요리가 다양하게 있어요.

메뉴판이 벽면에 아주 크게 붙어 있어서 잘 보였어요.

황태회관 메뉴

반응형

 

사진 아래쪽이 주방이고, 기둥 왼편에 기본 반찬을 리필할 수 있게 셀프리필바가 있습니다.

저희는 어른 2명, 유치원생 1명, 초2 명이라 황태구이정식 3개를 시켰어요.

황태구이정식의 황태구이가 맵지 않다고 해서 황태구이정식만 시켰어요.

결과적으로는 매워해서 아이들은 먹지 못했답니다.

저희가 먹기엔 맵지 않았는데,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의 자녀한테는 매울 수 있으니, 황태미역국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황태구이정식 (3인분)

황태구이정식을 시키시면, 황태구이와 기본반찬 9가지로 구성이 돼요.

기본반찬은 대부분 셀프리필바에서 리필 가능합니다.

황태구이정식 3인분
황태구이

 

맛은 부담 없는 맛이었습니다.

728x90

황태회관 내부

황태회관은 좌석이 엄청 많습니다. 아래 사진은 진짜 일부? 전체의 1/4 정도였던 거 같아요.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단체손님이 많았어요.

놀랐던 점은 진짜 넓다고 감탄하고 있었는데, 예약손님이 오실 때 직원분이 2층으로 안내하는 것을 보고 한번 더 놀랐어요.

1층도 넓은데 2층까지 있었어요.

황태회관 내부

 

이상 평창 황태회관 방문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