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밥

광교 호수 공원 카페 바이브 (Koffe Vibe)

by 중독오리 2022. 3. 23.
728x90
반응형

광교 호수 공원 카페 바이브 (Koffe Vibe)

안녕하세요 파파닥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광교 호수 공원 카페 바이브(Vibe) 입니다. (내돈내산)

 

1. 위치

카페 바이브(Vibe)는 광교 호수 공원 산책하다가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2. 카페 바이브(Koffe Vibe)

저희는 호수공원이 보이는 제일 바깥쪽 자리에 앉았어요.

창문 바깥쪽에도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광교 호수 공원을 바라보면 따뜻한 봄날에 이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내부에는 4인 테이블이 3개, 2인 테이블 4개가 있어요. (아래 사진 참고)

저희는 산미를 좋아해서 아메리카노 - 싱글 오리진(5,000원)을 시켰어요.

진동벨도 귀엽네요.

반응형

테이크 아웃 잔에는 원두에 대한 설명이 추가로 되어 있어요. (세심함+)

커피 맛은 정말 좋았어요.

커피 온도도 적당히 맞춰준 느낌이었어요.

보통 카페에서는 엄청 뜨겁게만 나오는데, 여기 카페는 마시기 좋은 따뜻한 온도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커피가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