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밥

[인천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후기 - 내돈내산

by 중독오리 2022. 8. 8.
728x90
반응형

[인천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후기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파파닥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천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다녀온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저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어 방문을 했었습니다.

잉글래든 왕돈까스는 응답하라 1988 촬영도 했던 꽤나 유명한 곳이에요.

응답하라 1988 촬영지인 만큼 인테리어는 제대로 레트로 감성을 뿜뿜하고 있고,

뿐만 아니라 3대 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니 맛도 기대되는 곳이었어요.

 

오픈 시간이 11:30이라서 점심시간이기도 하고 시간 맞춰서 오픈런했는데, 벌써 대기하고 계신 분들이 많았어요.

대기표 13번 받아서 들어갔고, 내부에 자리가 많아서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11:20분쯤 도착해서 오픈 시간까지 약 10분간 잠깐 대기하고 있었는데, 연예인 사인이 많이 있더군요.

평소 좋아하던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 싸인지만 너무 반가웠어요.

맛있는 녀석들 - 김준현, 문세윤 님

 

맛있는 녀석들 - 김민경, 유민상 님

1. 잉글랜드 왕돈까스 위치

 

 

위치는 위에 지도 참고하시면 돼요.

지하철로 오신다면 동인천역 2번 출구 이용하시면 가까우실 거 같아요.

저희는 자차로 갔는데,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지도 표시 참고)에 주차했고 식당에서 주차권을 제공해주진 않아요.

골목길이 많이 좁아서 만약 초보자 분들이라면 조금 고생하실 수 있어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입구

잉글랜드 왕돈까스의 외부 모습은 사진처럼 세련되진 않아요.

1981년부터 영업 시작했다고 하니 세월의 흔적이 많이 묻어 있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내부 모습은 레트로 감성으로 완전 무장되어 있으니 레트로 좋아하시면 기대하셔도 좋아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2층) 외부

 

2. 잉글랜드 왕돈까스 식당


영업 시작 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픈런했기에 2층에 올라가기 전에 잠깐 대기했어요.

입구에 붙어 있는 안심식당 안내 표지가 신뢰감을 팍팍 주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안심식당 표지

내부 인테리어 사진은 손님이 많으셔서 별로 못 찍었어요. (소심좌..) 

느낌만 참고해주세요.

사진은 없지만, 내부에 미니 분수대도 있고 테이블도 꽤나 많답니다.

가족끼리 또는 지인들과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응답하라 1988 인증샷도 있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내부 1

 

잉글랜드 왕돈까스 내부 2

잉글랜드 왕돈까스 내부 중앙쯤에 셀프바가 있어요.

셀프바에서 수프, 깍두기, 샐러드, 단무지를 가져다 먹으시면 됩니다.

음료와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셀프바

 

잉글랜드 왕돈까스 내부 3

 

3. 잉글랜드 왕돈까스 메뉴

 

이 포스팅에서 가장 중요하고 궁금하실 거 같은 잉글랜드 왕돈까스 메뉴입니다.

잉글랜드 왕돈까스 메뉴 1
잉글랜드 왕돈까스 메뉴 2

반응형

 


<잉글랜드 왕돈까스 메뉴>

 

잉글랜드 왕돈까스 10,000원

생선까스 13,500원

치즈돈까스 13,500원

반까스 14,000원

왕돈까스 14,500원 (곱빼기)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에요.

셀프바를 고려하더라도 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돈까스를 시키시면 밥과 빵 중 선택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4. 잉글랜드 왕돈까스

 

저는 왕돈까스(14,500원)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고 돈까스가 나올 때까지 셀프바를 이용했지요.

완두콩 수프가 색깔 보고 낯설어서 약간 움찔했지만 생각보다 괜찮네요.

후추 뿌려서 두 그릇 먹었죠.

 

잉글랜드 왕돈까스 완두콩 수프

 

셀프바에서 가져온 기본 반찬. 먹을 만큼 가져와야겠죠^^

셀프바 기본 반찬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왕돈까스(14,500원).

생각보다 시간은 꽤 걸렸던 거 같아요.

 

아래 사진처럼 넓적한 돈까스 2개가 나와요. 두께는 두껍진 않습니다.

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까스 튀기는데 노하우가 상당히 있으신 거 같아요.

돈까스 튀김만 먹어보았는데 바싹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기름도 좋은 거 같고 튀김을 어떻게 저리 깔끔하게 튀겼는지 너무 궁금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맛이에요.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네요. 

 

 빵 + 딸기잼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보시면 좋을 같네요.

인천 맛집으로 잉글랜드 왕돈까스 추천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